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 연비 기능 성능 한눈 정리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은 다목적 자동차 외형 시장에서 의외로 괜찮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며 2018년 1월에 최초로 공개되어 카니발의 최대 경쟁 모델이라는 피드백을 받으며 시장에 진출한 차량입니다. 또, 2004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15년의 전통을 이어온 모델입니다.
RNI-1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은 크롬 그릴보다 상단에 새로우 쌍용 로고가 부착되어있어 럭셔리하게 차량 정체성을 표현하고있으며 3 라인 라디에이터 그릴을 차량 중간에 장착하여 듬직한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프론트 램프 하단에 길게 만들어진 포그 라이트를 통해 시야 확보의 이점을 간접적으로 드러내고있습니다.
또한 날카롭게 옆으로 빠지는 후면램프를 자동차 후방 양쪽에 부착하여 쌍용만의 유니크함을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으며 후면으로 기울게 D 필러를 설정하여 투리스모 활용성을 고려한 뒷모습을 그려내고있습니다. 여기에 온로드 주행에 맞도록 어프로치 앵글을 유지하여 안정감넘치는 드라이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라이빙에 알맞게 고려된 클러스터 하우징으로 주행 정보를 깔끔하게 전달하고있으며다기능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차량 클러스터 앞에 부착하여 실용성이 중시된 주행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고급 소재가 사용된 변속 기어를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만의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점점 굵어지는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보다 돋보이는 투리스모 감성을 한층 더 극대화하고있으며효율적 활용이 가능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여 보다 깔끔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습니다. 더불어 대형 MPV만의 충분한 헤드룸을 확보하여 안심되는 드라이빙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고있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은 전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을 통해 장애물 감지가 가능하게하며 듀얼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을 통해 안전한 차량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미러링 기능을 통해 우수한 핸드폰 차량 연결성을 연출합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9인승은 연료는 디젤, 변속기는 자동 7단, 최대 출력은 178마력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최소 2838만원 대입니다.